문자 보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담당자 : ZHANG

전화 번호 : 86-18137338517

WhatsApp : +8618137338517

Free call

TZM 불순물의 제조 프로세스

September 19, 2022

최신 회사 사례 TZM 불순물의 제조 프로세스

TZM 불순물 (몰리브덴 지르코늄 티타늄 불순물은) 몰리브덴 기반 불순물에 더 커먼 초합금 중 하나입니다. TZM 불순물은 고융점의 특성, 고강도, 높은 탄성률, 저기압, 좋은 전기 전도도와 열전도율, 강한 부식 저항성, 좋은 고온 역학적 성질, 기타 등등을 가지고, 많은 분야에서 다양한 적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의 공통 제조 방법은 아크 주조법과 분말 야금을 포함합니다.

아크 용해와 캐스팅법은 주로 아크 용해를 사용하고 순수한 몰리브덴 소재를 던지으면서, 그리고 중량 퍼센트에 따라 Ti와 즈르와 같은 합금 성분의 특정한 양을 추가하고, TZM 합금 제품을 획득하기 위해 그리고 나서 전통적 캐스팅법을 채택합니다. 주로 고청정도 몰리브덴 분말, TiH2 파우더, ZrH2 파우더, 흑연 분말을 사용하고, TZM 공백을 획득하기 위해 한결같게 그들을 비율에 혼합하고, 냉간 정수압 프레싱에 의해 형성되고, 그리고 나서 고온에서 소결하면서, 분말 야금 방법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된 제조 방법입니다 . 군인 숙사가 고온에 만들어지고, 뜨겁게 매체 온도에 회전시키고, 단련되고 닦인 후, 끝난 TZM은 획득될 수 있습니다.

그들 중에, 분말 사출 성형 공정에 의해 제조된 TZM 합금 제품은 안정적 화학조성과 좋은 기계적 물리적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 방법을 이용하는 것 대규모 제작 장비의 사용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 주기를 줄일 수 있고,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생산력과 생산량을 두배로 하고, 매우 TZM 합금 제품의 준비비용을 줄이고 더욱 그들의 비용 성능을 개선합니다.

최신 회사 사례 TZM 불순물의 제조 프로세스  0최신 회사 사례 TZM 불순물의 제조 프로세스  1

우리와 연락하기

당신의 메시지에 들어가십시오